<li>즉시결제 선택 시 요금제에 따라 결제 금액이 변경되어 개통전까지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.</li>
<li>당일 카드 결제 취소건은 당일 환불되며, 익일 취소건부터는 환불에 최대 1주일 소요됩니다.</li>
<li>번호이동의 경우 당월 사용요금 및 위약금은 SK텔레콤으로 이동 후 납부되며, 해당 금액이 35만원 이상일 경우 개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</li>
<li>복지할인은 1인 1회선만 가능하며, 이미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객님이 신규/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복지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</li>
<li>복지할인 등록 및 변경은 대리점 내방 후 처리하셔야 합니다.</li>
<li>가입하고자 하는 요금제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(1599-0111)로 전화 부탁 드리겠습니다.<br>※ 고객센터 : 1525(무료/SK텔레콤 휴대폰), 1599-0111(유료/유선 및 타사고객) / 평일 09:00 ~ 21:00, 토요일 10:00 ~ 21:00</li>
<li>미성년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,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</li>
<li>임대폰을 사용하시는 경우, 임대폰을 반납하신 후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.</li>
<li>임대폰 반납 가능한 대리점/지점은 고객센터 11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</li>
<p>무약정플랜 / 지켜줘서 고마워 적립 포인트 사용 안내<br>단말기 할부원금 납부 미 신청 시 약정 여부와 관계없이 단말 할부원금 납부(최대 5만포인트) 및 요금 납부 처리됩니다. <br>단. 단말기 할부원금 납부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요금납부로 사용<br>※ 요금납부로 사용 된 포인트는 취소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.</p>
<li>공시지원금은 고객님이 휴대폰 '휴대폰 할인' 방법으로 구매하실 경우 SK텔레콤에서 일부 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것 입니다.</li>
<li>공시지원 금액은 휴대폰의 출고가에서 할인되며, 수시로 변경되니 구매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.</li>
<li>가입 요금제에 따라 지원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개통 이후 요금제 변경 시 지원금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<br>(프리미엄패스1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181일 동안 해당 사용요금제 유지(또는 상위 요금제 변경)시 이후 변경에 따른 차액정산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 단, 네트워크 세대 내 (5G⇔5G, LTE⇔LTE) 변경 시 면제되며, 세대간 (5G⇔LTE) 변경 시에는
차액정산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</li>
<li>공시지원금 혹은 2G전환 휴대폰할인 적용 시 T지원금약정(24개월)에 가입되며, 24개월 이내 기기변경/해지 시 공시지원금은 일할 계산되어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.<br>※ 해지 시점 기준, T지원금 약정(또는 선택약정 / '14년 10월 1일 이후 클럽T)이 있는 경우, 요금약정 할인 반환금은 면제됩니다.</li>
<li>공시지원 금액은 주문 완료 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</li>
</ul>
</div>
</li>
<liclass="checkpoint-item">
<divclass="title-field">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안내</div>
<divclass="twdeditor-component-wrap">
<ul>
<li>공시지원금 대신 요금을 할인 받는 제도이며, '선택약정' 이라고도 불립니다.</li>
<li>요금 할인 약정 기간은 12개월/24개월 중 선택 가능합니다.<br>(약정 기간에 따른 할인 금액 차이는 없습니다.)</li>
<li>기존 약정을 유지하거나 승계하여 개통하는 경우 휴대폰 할부기간과 요금 할인 약정 기간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약정 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T월드 또는 고객센터(114) 통해 직접 연장하셔야 합니다.</li>
<li>요금 할인 약정 선택 시 가입/해지 후 1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하며, 가입 기간 중 요금제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(1개월 내 2회이상 변경 제한 등)</li>
<li>'18년 3월 5일 이후, 기기변경시 기존 요금 할인 약정은 승계되며, 최초 약정 만료 기한까지 사용 시 별도 위약금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.<br>(단, 기존 선택약정을 이미 승계처리하여 추가 승계가 불가능한 경우 기존 선택약정을 해지 후 재가입 처리될 수 있으며 이 때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</li>
<li>약정기간 내에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, 휴대폰 114(유선 1599-0011)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/li>